[애드센스 팁] 핀번호 메일이 도착하다.

음 애드센스 주소확인용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처음에는 월말에 금액이 합쳐지고 난 후 정산이 되서 발송이 될 줄 알았는데, 전월 적립금이 10$이 안되는 상태에서 이번 달 쌓인 액수가 10$을 넘으니 바로 발송이 되네요.

저 같은 경우는
2016년 11월 19일 10$이 넘었다고 고지가 되었으니 주말 빼고 9영업일만에 도착한 셈입니다. 주 단위로 따지면 약 2주만에 도착입니다. 처음 안내에서는 온라인 상에서 표기가 된 시점에서 3~4일 후에 메일 발송하고 배송기간은 2~4주 정도 걸릴거라고 안내가 와서 12월 말쯤 받겠구나, 크리스마스나 연말연초 물량까지 생각하면 내년에 받을수도 있겠구나. 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와서 깜놀. 오른쪽 상단을 보니까 타이완에서 보냈네요 ㅎㅎㅎ.


이것은 뒷면 사진
구글 애드센스 마크가 땋 붙어있습니다.
애드센스 가입할때 온라인상으로 정책동의를 하긴 했지만 역시 뭔가 실물로된 종이를 받아보니 새삼스레 계약서를 체결하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앞 뒷면으로 양쪽 점선부터 뜯어달라고 써있습니다.
별다른 이유는 없고, 밀봉된 점선들을 다 뜯어내면 위 화면 기준으로 좌우로 펼치게 되어있습니다.

좌우로 펼친 화면을 보기 전에 광고를 한편 보고 오시겠습니다.



광고가 끝났습니다.

안쪽 내용물을 살펴보면 아래처럼 좌우로 펼쳐지게 되어있고
오른쪽의 오른쪽 영역에 PIN 번호가 있습니다.(마구 지워놓은 영역)
왼쪽영역은 핀번호를 입력하는 순서를 가이드 하고 있습니다. (네모박스 영역)


가이드대로 핀번호 입력을 하고나니 상단에 뜨던 빨간색 알림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서 지급이 정지된 상태입니다.' 라는 글씨가 사라졌습니다.

현재 호스팅된 계정의 애드센스인데 티스토리 블로그 등록을 시도하다가 주소를 이상하게 넣어버렸는데 이게 한달동안 사이트를 검토중이라고 뜨고 있습니다.
주소확인하면 내 계정 정보가 뭔가 리프레쉬 되면서 이 현상도 풀릴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군요. 사이트검토중 + 서브도메인 오류는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이제는 언젠가 100$ 가까이 되면
계좌번호를 지정하고, 입금받는 것이 목표가 되겠습니다.

아래는 링크광고입니다. ^^;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13pro와 갤럭시 워치4 연결시도

[생활 팁] 택배 물류센터로 가서 직접 받기

지니TV와 키즈노트 앱 연동하기 (Feat. 아이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