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스팟] 애드센스 맞춤채널 설정 방법

글도 열심히 올리고 있지만
글을 열심히 올리는 이유중의 하나인 수익창출
구글과 애드센스에서 적절한 광고주를 유치해주길 기대하면서
블로그의 설정을 하나씩 조정해보는중
오늘은 맞춤채널 설정 방법


맞춤채널이란? (애드센스 정의 보기)
 - 쉽게 설명하자면 광고 채널에 대한 세부설정을 해서
   광고주들이 쉽게 파악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주는 것.
기대효과
 - 광고주들의 타겟팅을 도와주므로 조금 더 정확한 광고 노출을 도와주고
   사이트 게시자에게는 더 많은 수익 혹은 분석가능성을 제공해준다.

맞춤채널 설정하기
우선 아래 그림처럼 애드센스로 진입한 다음
내 광고 - 맞춤 채널 - 새 맞춤채널 클릭






다음에 노출되는 팝업창에서
아래와 같이 내용을 채워넣는다.

이름 : 적절한 이름 넣기
광고단위 : 해당 채널을 설정 할 광고단위 선택 (복수 선택 가능)
타겟팅 : 광고주에게 ~~ 표시합니다 체크
외부이름 : 은 자동 설정 됨
광고 게재위치 : 블로그 또는 포스트의 성격을 알려줌
광고위치 : 광고가 노출되는 위치 선택
설명 : 해당 채널이 노출되는 블로그/포스팅의 성격을 상세히 설명
사이트 언어 : 선택
저장

자 이렇게 쉽습니다. ㅎㅎ



Share:

Blueid search box

Recent Posts

이 광고의 타겟이 맞나요?

Blog Archive

Counting

Sponsored by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