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빙고 팥빙수

이제 슬슬 여름이 다가오니
여름철 워너비 아이템 팥빙수





워낙 유명한 집이라 항상 줄서서 대기해야 되고
줄서서 기다리다보면 연애인이랑 아나운서 같은 사람들도 많이 보고
(얼마전에 최고의 사랑에 윤정수가 팥빙수를 사러왔던데가 여기)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고 함
서울 3대 팥빙수에 뽑혔다던데
젊은이들 입맛에는 조금 낮설수도 있는
말 그대로 팥빙수의 원형이다.



직접 삶은 팥을 사용하는데
팥 삶는게 어렵다고 하던데 정말 잘 삶는듯
팥죽도 메뉴로 있는데 여름에만 오다보니...
겨울에 한번 먹어야지....하면서도 한번도 못먹어봄
[지극히 주관적인 평점] ★★★
ㅇ분위기 : 실내가 좁아서 자리가 많지 않음, 조금 시끄러움
ㅇ맛       : 설탕/연유 없는 순수한 팥빙수의 맛
ㅇ가격    : 팥빙수 기본형 6,500원
ㅇ특이사항 : 연유 없음, 직접 삶은 팥 사용



Share: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

Blueid search box

Recent Posts

이 광고의 타겟이 맞나요?

Blog Archive

Counting

Sponsored by

Powered by Blogger.